쌍베: 난 화 내면 그만 하잖아. 기본 예의는 갖추잖아. // 믹카: 아.. 그래요..?
쌍베: 난 화 내면 그만 하잖아. 기본 예의는 갖추잖아. // 믹카: 아.. 그래요..?
2 votes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찡찡칸 ㅋㅋㅋㅋㅋ
찡찡칸 ㅋㅋㅋㅋㅋ
0 votes
5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쌍트라이더 쌍베 vs 형독
쌍트라이더 쌍베 vs 형독
0 votes
쌍베쌍베 playing Kartrider
4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새봄누님 배웠던거 다 어디다 쓰신거야? (실제로 한 말)
새봄누님 배웠던거 다 어디다 쓰신거야? (실제로 한 말)
1 vote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찐베vs짭베,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긴 쌍베 (마무리까지 소돋똑)
찐베vs짭베,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긴 쌍베 (마무리까지 소돋똑)
2 votes
쌍베쌍베 playing Tekken 7
6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룩쌍너지옥 첫 모임, 룩삼 선정치에 정신 못 차리고 뚜까 맞는 쌍베
룩쌍너지옥 첫 모임, 룩삼 선정치에 정신 못 차리고 뚜까 맞는 쌍베
7 votes
6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
당연히 얼굴도 실력 아닌가요? 쌍베 ㅈ나 실력 없네..
당연히 얼굴도 실력 아닌가요? 쌍베 ㅈ나 실력 없네..
12 votes
7 years ago
Like this clip? Vote for it!